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7월 1일을 기해 1주년을 맞는 '시노앨리스'는 최대 150연속 이상, 매일 무료 11연속 뽑기를 즐길 수있는 초호화 보상 '꽝 오브 꽝 뽑기'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총 14일에 거쳐 150연속분 이상의 뽑기를 뽑을 수 있는 만큼 대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초호화 보상! 꽝 오브 꽝 뽑기'의 획득 수 합계가 50만, 350만에 도달하면 각각 특별 보너스로 'SR 1개 확정 11연속 뽑기(무료)' 티켓을 지급하며, 획득 무기가 전부 A무기인 주인공이 되었을 때 화면을 스크린샷하여 SNS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그레텔 실존 티셔츠 흰색/검은색'을 각각 50명에게 추첨 선물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최대 3,0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초호화 보상! 꽝 오브 꽝 뽑기의 A 무기 획득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유저 전원에게 마정석을 지급하며, SINoALICE TIMES 보상이나 게임 내 1주년 미션 클리어. 캠페인 기간 중 로그인을 통해 매일 마정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신규 시리즈 직업인 '앨리스/오만한 사자의 하프 나이트메어'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정령 이벤트 '또 다른, 앨리스' 등 다양한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