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에서 액션 RPG <NieR Replicant>와의 복각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22일 점검 후부터 시작되는 'NieR Replicant'와 '시노앨리스'의 콜라보 기간 중에는 우선 Yoko Taro가 이끄는 시나리오 팀이 새로 쓴 콜라보 전용 특별 시나리오를 시노앨리스의 음악을 담당하는 Okabe Keiichi/MONACA가 작업한 악곡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에서는 지난 이벤트에서 등장한 캐릭터와 더불어 요나(CV: 노나카 아이), 가면의 왕(CV: 시게마츠 요스케), 카이네(CV: 타나카 아츠코), 에밀(CV: 카도와키 마이), 데볼&포폴(CV: 시라이시 료코), 수수께끼의 소녀(CV: 유우키 아오이), 아기 돼지 삼형제(CV: 유우키 아오이)의 신규 직업도 등장한다.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우선 기간 중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청년 니어/팔라딘"(CV: 유사 코지)를 확정 지급하며, '사격 뽑기'에서는 콜라보 사양의 무기 및 방어구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힘을 합쳐 '사격 티켓'을 모아 호화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신규 무기 등 '시노앨리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