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가이딩 스타’(Guiding Star)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배틀 패스 신규 시즌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독특한 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PvE 전장, ‘쉽 그레이브야드’(Ship Graveyard) 맵의 리뉴얼 버전 등을 포함한다. 아울러, 테스팅 레인지 모드에 점프 패드, 불과 플라스마 링 오브젝트도 추가됐다.
타락한 스타 오더(Fallen Star Order)의 멤버가 다른 모든 팩션과 함께 공동의 적인 약탈자(Ravages)를 상대하기 위해 웨이스트랜드에 합류했다. 신규 부품과 무기를 포함하고 있는 배틀 패스 보상을 받아 이들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렘린’(Gremlin) 샷건은 적과 부딪힌 후 더 많은 데미지를 주며, ‘M-32 빈디케이터’(M-32 Vindicator) 기관총은 열기에 더 강한 특징이 있다. ‘어그레서’(Aggressor) 캐빈은 적에게 직선으로 돌진할 때 무기 데미지를 높여준다.
방금 제작하거나 업그레이드한 차량은 곧바로 신슈 PvE 미션 작전명 ‘고주’(Gozu)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용 신규 맵 ‘데설레이티드 타운’(Desolated town)에서 약탈자(Ravages) 타워를 파괴하고 적진으로 침투하여, 데이터 센터에 치명적인 ‘신디케이트 바이러스’를 업로드하고 적의 리더를 처리해야 한다. 이들 임무는 감시용 카메라와 정찰 차량을 피해 몰래 잠입하거나 모든 적을 직접 상대하는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오브젝트와 메카닉도 추가했다. 예를 들어, 꾸미기용 아이템을 조합하면 불필요한 아이템을 없애, 사용할 수 있거나 매우 희귀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돌려준다.
‘크로스아웃’의 ‘가이딩 스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out.net)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