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고퀄 일러스트 + 매력적 세계관 'X2: 이클립스' 오늘부터 CBT 시작

넷이즈게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X2: 이클립스'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오늘(13)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제작한 CBT 스페셜 영상도 공개했다.

 

‘X2: 이클립스는 모바일 로그라이트 액션 RPG로 뛰어난 품질의 일러스트와 다양한 기원의 신화를 녹여낸 세계관이 매력적인 신작이다. 국내에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해외에서는 다양한 계층의 이용자들에게 시원시원한 3D 슬래시 액션과 순간순간 변화하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잘 녹아있다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 CBT 13() 오전 10시부터 25()까지 13일 간 1,200명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터들은 해당 기간 동안 ‘X2: 이클립스의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레어 캐릭터 확률 업’, ‘붉은 달의 시련 등 풍성한 이벤트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CBT 기간 동안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정식 서비스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아이폰 이용자와의 만남도 준비하고 있으며 곧 마무리될 것이라며,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풍성한 인게임,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 로그라이트 액션 RPG ‘X2: 이클립스 CBT 참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CBT 이벤트 및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