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 ‘선미’의 CF 영상 ‘선물 편’ 3종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선물 편’ 영상은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을 맞이해 ‘선미’가 게임 속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총 세 편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선미’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친구와 게임을 즐기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이번 신규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 아이템 쿠폰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5월 4일까지 자신의 SNS에 ‘선물 편’ 영상을 공유한 후 공식 카페 내 ‘소문내기 이벤트 2탄’ 게시판에 인증샷과 게시글을 작성하면 오는 5월 5일 추첨을 통해 ‘선미’의 친필 사인,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홍보 모델 ‘선미’가 주는 특별 쿠폰도 공개, 인게임 내 쿠폰교환에서 [2GETHER]를 입력하면 S급 탈 것 ‘UFO’와 영구 칭호 ‘꽃보다검강’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2일 홍보 모델 ‘선미’ 발탁과 더불어 공개된 ‘수고했어 편’ 영상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측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