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피소드 8장 ‘울부짖는 광명’이 개방되어 메인 에피소드 7-20을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퍼레이터(캐릭터) 6★ 로즈몬티스, 6성★ 머드락, 5★ 위스퍼레인, 4★ 재키 등이 등장했으며, 오는 5월 14일까지 개최되는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를 통해 해당 신규 오퍼레이터를 포함해 다양한 오퍼레이터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접속 시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를 진행할 수 있는 ‘감사 축제 헤드헌팅 10회 허가증’ 1장이 지급되며, 매일 해당 헤드헌팅을 1회 무료 진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10일 누적 출석 체크 시 이벤트 가구, 에단의 신상 컬렉션, 순오리지늄, 긴급 이성 회복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5월 14일까지 랜덤하게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 축제 선물 상자’를 매일 선물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인 EPOQUE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W-황홀’, ‘텍사스–의지’, ‘도베르만-레프테넌트’와 아기자기한 느낌의 신규 테마 가구 ‘노란 빛깔 놀이방’, 기간 한정 판매 감사 패키지 3종을 구매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시스템 ‘프로모션’의 업데이트를 통해 주인공 격인 오퍼레이터 ‘아미야’의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해져 캐스터가 아닌 가드로 전장에서 활약하는 ‘아미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에피소드 8장을 모두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4종의 ‘익스트림 모드’도 오는 5월 7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명일방주>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