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神)세대 무협 모바일 RPG ‘신명2: 아수라’가 14일 정식 출시했다.
소녀 스튜디오 (Trigirls Studio)는 지난 3월 20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신세대 무협 모바일 RPG '신명2: 아수라'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배우 하니(안희연)와 함께 새롭게 출발한 '신명2: 아수라'는 전작의 무협 감성과 액션, 타격감을 계승한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새로운 방치형 세로 모드와 가로형 전통 모드를 자유 전환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혁신적 무협 RPG다. 특히 메인 콘텐츠는 복잡한 컨트롤과 조작 없이도 플레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소녀 스튜디오는 정식 출시 하루 전인13일 홍보모델 하니(안희연)가 '신명2: 아수라'를 즐기는 풀버전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신명2: 아수라'가 추구하는 '더욱더 쉽고 즐거운 플레이'와 함께 하니(안희연)의 캐주얼하고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다. ‘신명2: 아수라’를 실제 플레이 시 하니의 목소리가 담긴 플레이 가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추후 하니 스페셜 NPC도 추가될 예정이다.
'신명2: 아수라'는 출시를 기념하여 서버 오픈 보상으로 ‘도감 탐색 령’ 30개, , ‘개명 카드’ 1장, ‘원보’ 1,0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서 하니 싸인 포스터, 아이폰12, 이어폰, 스위치,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역 대급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명2: 아수라’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