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애플(Apple)의 게임 구독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에 자사의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은 애플 기기에서 최고의 해상도를 구현할 수 있는 새 그래픽 엔진으로 제작되어 향상된 비주얼과 AI, 애니메이션으로 최고의 농구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인기 NBA 스타들이 등장하는 각기 다양한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경기장 퀵 매치에서는 2020-2021 시즌의 최신 NBA 로스터가 적용된 5대5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블랙탑 퀵 매치에서는 거리의 코트에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쳐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센터(Game Center)를 이용하면 애플 기기를 보유한 친구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거나 MyCAREER에서는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NBA의 전설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은 볼 핸들링, 속도, 슈팅, 디펜스 등 현실적인 선수 능력치를 반영하고 세밀한 컨트롤 및 세련된 카메라 시점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을 연출한다. 엑스박스 또는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한층 수준 높은 컨트롤을 즐길 수도 있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을 플레이하려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애플 TV, 맥 기기에서 애플 아케이드를 구독해야 한다. 본 에디션의 모드, 특징, 지원 언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