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캐슬바니아' 시리즈 신작, PSP 버전으로 발매

게임업체 유니아나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전문 쇼핑몰인 '샵온샵(www.shoponshop.com/)을 비롯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PSP버전의 게임 <캐슬바니아 더 드라큘라 엑스 크로니클스>(Castlevania The Dracula X Chronicles)'(이하 '캐슬바니아')의 예약판매를 10월 12일부터 10월2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월 9일 밝혔습니다.

이는 '캐슬바니아'의 국내 정식발매에 앞서 '샵온샵'을 필두로 그 외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총 300개 한정수량으로 예약판매가 실시되는 것인데요. 특히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일본 코나미의 코지마 아야미 작가의 작품을 중심으로 제작된 화보집을 보너스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과거 PC엔진용 게임이었던 '캐슬바니아 론도 오브 블러드(Castlevania Rondo of Blood(일본명 "악마성 드라큐라 피의 윤회")]를 3D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작인 '캐슬바니아' 시리즈의 옛 작품을 충실하게 재현하여 그 시절의 플레이를 다시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과거에 비해 수려해진 그래픽과 이벤트 무비의 추가, 그리고 다양한 오브젝트의 추가로 원작을 능가하는 높은 퀄리티의 작품으로 재탄생 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또, 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도중 일정 조건을 클리어 할 경우 PC엔진판 '캐슬바니아 론도 오브 블러드' [Castlevania Rondo of Blood]와 PS/SS로 등장했던 '캐슬바니아 심포니 오브 나이트'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일본명 "악마성 드라큐라 월하의 야상곡")의 오리지날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옛 시리즈를 그리워하는 유저들에게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게임을 즐김으로써 동심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이번 예약판매 시 무상으로 증정하게 되는 '캐슬바니아 더 드라큘라 엑스 크로니클스(Castlevania The Dracula X Chronicles)'의 화보집은 일본의 저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인 코지마 아야미씨의 작품으로 캐슬바니아 총 3종류 시리즈의 공포스럽고 오싹한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아트웤이 담겨 있어, 게임의 매력을 화보집에서도 충분히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게임의 이용가능 등급은 만 15세 이상이며, 가격은 38,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캐슬바니아 더 드라큘라 엑스 클로니클스(Castlevania The Dracula X Chronicles) 예약판매 정보>
기간: 2007년 10월 12일(금)∼2007년 10월 21일(일)
수량: 300개(한정)
예약판매가: 38,000원
이용등급: 만 15세
판매처: 유니아나 '샵온샵(Shop On Shop)'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
무상 사은품: 코지마 아야미 외 화보집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