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혼’의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 점검은 물론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실시되며, 보완점들을 완벽히 개선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판파와 화용도 등 삼국지의 특색있는 콘텐츠와 짜릿한 PvP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펀드, 월간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상점 내 콘텐츠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CBT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모든 유저에게 ‘고급 구현령’, ‘금화’, ‘특급 군공서’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로그인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CBT 기간 동안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진행,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CBT에서 겪은 오류 및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공식 카페 내 댓글로 제보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화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인게임 쿠폰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국지혼’은 통솔, 지력, 무력 등 장수별 다른 속성과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방어형, 공격형 등 유저 취향에 맞는 강력한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수만가지 전략 전술을 펼치는 재미가 압권이다.
‘삼국지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