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슈퍼진스(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묵혼(墨魂) 온라인'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1주년 이벤트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묵혼 온라인'의 1주년 이벤트는 오는 3월 30일까지 열린다. 우선 선물코드(HAPPY1YR)를 마을 NPC에게 입력하면 묵혼 1주년 아이템을 포함한 총 19종의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묵혼 1주년 아이템은 장착 시 캐릭터의 능력치를 획기적으로 올려주는 코스튬으로 1주년 관련 아이템은 4월 27일까지 능력치가 유지된다.
이와 함께 3월 29일까지 접속 시간마다 풍성한 보상이 쏟아지는 접속 시간 이벤트와 사냥 시 3배의 금액이 쏟아지는 은원보 이벤트, 용기의 열쇠 드랍률과 보관 개수가 증가되는 '미궁을 달려보자' 이벤트가 열리며 1주년의 흥을 돋운다.
한편 9일부터 23일까지 사탕 향기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시 획득하는 '사탕 유리병'에서 알사탕, 막대사탕, 지팡이 사탕 중 하나를 획득하거나 이벤트 몬스터인 캔디캔디를 소환할 수 있다.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캔디 캔디의 롤리팝'을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는 사탕 모자는 귀여운 모습 덕분에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White Day) 글자를 모을 수 있는 선물 상자 이벤트 등 화이트데이 한정 판매 이벤트도 개최된다.
오는 11일 1주년을 맞이하는 '묵혼 온라인'은 정통 무협 장르의 PC 클라이언트 MMORPG다. 그래픽과 사운드는 물론, 인기 높았던 PK 시스템과 높은 커뮤니티성을 살리고,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시스템을 개선했다. 빠른 성장으로 레벨업의 지루함을 덜었고, 무공 습득에 있어 불필요한 과정을 삭제, 수월한 성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과거 게임에 존재했던 PvP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전투의 재미를 향상시켰으며, 장비와 강화도 예전 버전들과는 확연히 다른,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거래소 추가를 통해 좀 더 편리한 아이템 거래 방식을 제공한다.
한편 '묵혼 온라인'의 대만 버전인 ‘신묵혼 온라인(新墨魂 Online)'이 현지 게임 전문 매체인 게이머닷컴(gamer.com.tw)에서 온라인게임 부분 인기순위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하며 국산 온라인게임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묵혼 온라인'의 1주년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okhon.panggam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