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S는 시공을 넘는 모바일 모험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를 윈도우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팀 버전 출시를 예고했다.
그동안 '어나더 에덴'은 모바일 플랫폼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으나, 대표적인 PC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 출시를 통해 컴퓨터나 노트북 등 더 다양한 환경에서도 어나더 에덴을 즐길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단 중국, 벨기에, 일본 등 스팀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은 제외되며, 한국을 포함해 스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 세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WFS는 어나더 에덴의 스팀 버전 출시를 앞두고 선행 플레이 체험단을 모집한다. 어나더 에덴 공식 카페를 통해 모집되는 선행 플레이 체험단에 선정되는 플레이어는 PC 버전 어나더 에덴을 가장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스팀 출시를 앞서 '찜하기' 캠페인도 진행된다. 어나더 에덴 PC 버전의 스팀 공식 페이지를 '찜하기' 한 유저 수에 따라 등록자 수가 1천 명을 돌파하면 상급 비전서 x10을, 5천 명을 넘으면 크로노스 스톤 x1000을 지급한다. 그리고 등록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하면 몽견 10회 연속 만남 티켓 '우연한 만남의 책갈피'을 제공한다.
어나더 에덴 스팀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am 공식 웹페이지 store.steampowered.com/app/1252600/ANOTHER_EDE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