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이 와콤 신티크프로32, 와콤 신티크프로24, 신티크프로24 터치 등 프리미엄 액정타블렛 모델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 보증 기간을 추가로 2년 더 연장해 주는 프로모션을 금일부터 오는 3월 31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와콤 신티크프로32, 와콤 신티크프로24, 와콤 신티크프로24 터치 총 3종이다. 행사 기간 내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과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기본 무상 보증 기간 1년에 추가로 2년을 더해 최대 3년까지 무상 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시 제공되는 리플렛의 안내에 따라 온라인 등록을 해야 하며, 동봉된 스티커를 제품에 부착해야 한다. 본 프로모션은 1월 18일(월)부터 3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등록은 4월 10일(토)까지다.
와콤 신티크프로 라인업은 전문가들을 위한 고성능 프리미엄 액정타블렛으로, 와콤 신티크프로24, 와콤 신티크프로32는 24형, 32형의 대형 스크린을 탑재해 넓은 작업 영역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4K 스크린에 풍부하고 선명한 색감 표현은 물론이고, 8,192 단계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와콤 프로 펜 2’를 탑재해 웹툰, 일러스트, 게임 그래픽, 3D, 디자인 등 창작 작업에 최적화됐다. 와콤 신티크프로 32와 신티크프로24 터치모델은 멀티 터치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펜 입력 및 손터치가 가능하다.
한국와콤 성상희 마케팅 부장은 “와콤 신티크프로 라인업은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과 편의 기능을 제공해 실제 웹툰 작가, 디자이너, 아티스트 등 창작 분야의 수많은 전문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제품군”이라며, “프리미엄 모델의 무상 보증 기간을 연장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와콤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와콤은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