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기대 신작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에 400만 명 몰렸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400만을 달성했다.

 

‘그랑사가’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이틀 만에 100만을 달성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9일 만에 200, 25일 만에 3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금일(8) 400만을 기록했다.

 

이렇게 꾸준한 증가세로 400만 돌파에 성공한 이유는 '그랑사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가 선 반영된 결과로 풀이되며, 1 7일 기사단명 선점이 시작되면서 이런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1 26일 그랜드 오픈 이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SSR 아티팩트 소환권, 다이아 1500, SR 그랑웨폰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 가입자 수와 유튜브 구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은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톡에서 참여할 수 있다.

 

‘그랑사가’는 기사단명 선점 시작 22시간 만에 준비된 서버군(월드) 조기 마감이 임박해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했다.

 

이와 함께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1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 (#그랑사가, #GRANSAGA, #엔픽셀, #NPIXEL)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랑사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 1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