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RF온라인, 대구 사는 부부 당첨자에게 'GV80' 자동차 증정

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 12 18일 서울시 역삼동 사옥에서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이관 기념 미션 이벤트 경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04년 ㈜씨씨알(CCR, 대표 윤석호)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은 온라인게임 초창기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이 주를 이루던 당시 기계문명과 스팀펑크적 요소를 포함한 독특한 SF 배경으로 주목받았던 작품으로, 내년이면 18년차가 되는 장수 게임이다.

 

팡스카이는 올해 3 'RF온라인'의 이관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입소문을 타고 과거 사용자들의 복귀가 이루어지며 100%에 가까운 이관율을 보였다.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기 위해 팡스카이는 6월까지 현대자동차의 SUV 제네시스 GV80 차량을 메인으로 한 가전, 전자제품 등 약 2억 원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화제의 GV80 자동차 경품 주인공은 'RF온라인' 실제 사용자로, 이번 RF온라인 미션 이벤트에서 최종 당첨자로 선정되어 부부가 함께 시상식장에 참석했다.

 

 

수상자는 "'당첨이 된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1등 당첨은 생각지도 못했다. 감사하다"며 소감을 남겼고, "RF온라인은 정말 잘 만든 게임이라 생각한다. 다른 게임으로 갔다가도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색다른 매력이 있다. 신규 유저 유입이 많이 되서 게임이 더 활발해지면 좋겠다"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상식에 참석한 씨씨알 윤석호 대표는 "RF온라인은 동남아 등 해외에서 인기가 높다. 내년에는 해외 유저와 함께 맞붙는 글로벌 공식 종족전을 기획 중이다. 조만간 구체적인 소식을 들고 찾아 뵙겠다. 아울러 더 흥미로운 콘텐츠로 신규 유저를 늘리겠다"고 약속했다.

 

 

팡스카이 지헌민 대표는 "GV80 경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더 좋은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팡스카이는 국내 개발사들과 계약을 통해 4분기 대만, 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1년 온라인, 모바일 게임의 해외 서비스를 한층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