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소울아크:뉴월드, '태을진인' 리메이크 및 성급초월 업데이트 시작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소울아크:뉴월드’의 영웅 ‘태을진인’을 리메이크하고 성급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태을진인’은 만능형 타입의 SSS등급 영웅으로, 서브 딜러 및 힐러로서 다양한 쓰임새를 갖추고 있어 백감전, 봉신대, 보스전, 모험 헬 난이도 등 고난이도의 PvE 콘텐츠에서 매우 유용하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리메이크에서는 ‘태을진인’이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1회에 한하여 생명력 100%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 추가됐다.

 

또한 PvE 한정으로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최대 체력을 20-40% 상승시킬 수 있으며, 적이 사망했을 때 공격력을 10-15% 증가시키는 등 기존 능력치보다 상향된 패시브 스킬을 갖추게 됐다.

 

 

아군 영웅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태을진인의 공격력과 피해량이 중첩되어 증가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투를 지속할 수록 더 강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태을진인’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수능 격려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접속하면 계정당 1 SSS 4성 영웅 소환권 1장과 블루 크리스탈 상자 2개를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17일까지 돌아온 혹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 특수 미션을 수행하면 SSS 등급의 앱 선택권 조각과 초월석, 권능석, 스킬 진화석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영웅으로 평가받는 옥정진인의 TS 코스튬과 동천군의 TS 코스튬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울아크:뉴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