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소울아크:뉴월드’의 영웅 ‘태을진인’을 리메이크하고 성급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태을진인’은 만능형 타입의 SSS등급 영웅으로, 서브 딜러 및 힐러로서 다양한 쓰임새를 갖추고 있어 백감전, 봉신대, 보스전, 모험 헬 난이도 등 고난이도의 PvE 콘텐츠에서 매우 유용하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리메이크에서는 ‘태을진인’이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1회에 한하여 생명력 100%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이 추가됐다.
또한 PvE 한정으로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최대 체력을 20-40% 상승시킬 수 있으며, 적이 사망했을 때 공격력을 10-15% 증가시키는 등 기존 능력치보다 상향된 패시브 스킬을 갖추게 됐다.
아군 영웅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태을진인의 공격력과 피해량이 중첩되어 증가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투를 지속할 수록 더 강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태을진인’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수능 격려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접속하면 계정당 1회 SSS급 4성 영웅 소환권 1장과 블루 크리스탈 상자 2개를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17일까지 돌아온 혹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 특수 미션을 수행하면 SSS 등급의 앱 선택권 조각과 초월석, 권능석, 스킬 진화석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영웅으로 평가받는 옥정진인의 TS 코스튬과 동천군의 TS 코스튬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울아크:뉴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