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본편 보유 없이 즐기는 '레드 데드 온라인' 스탠드얼론 게임 출시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스탠드얼론 게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탠드얼론 버전으로 구매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RED DEAD REDEMPTION 2를 보유하지 않아도 RED DEAD 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은 미국 개척지에서 보안관, 무법자 갱단, 야생 동물들과 맞서 싸우며 자신만의 삶을 개척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동료들과 함께 다년간 축적된 새로운 게임 기능과 플레이, 추가 개선 사항이 포함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대한 서부에서 캠프를 준비하고 혼자 또는 갱단과 함께 북쪽의 눈 덮인 산부터 남쪽의 늪지대, 외딴곳의 전초 기지부터 분주한 농장과 북적거리는 마을까지 탐험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스탠드얼론 버전 출시를 기념해 2021 2 15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락스타 게임즈 런처, 에픽 게임즈 스토어, 스팀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탠드얼론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정기 서비스 혹은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월별 구독을 요구하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버전은 각각 신규 플레이스테이션5과 엑스박스 시리즈 콘솔에서 하위 호환으로 이용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 스탠드얼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