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스탠드얼론 게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탠드얼론 버전으로 구매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RED DEAD REDEMPTION 2를 보유하지 않아도 RED DEAD 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은 미국 개척지에서 보안관, 무법자 갱단, 야생 동물들과 맞서 싸우며 자신만의 삶을 개척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동료들과 함께 다년간 축적된 새로운 게임 기능과 플레이, 추가 개선 사항이 포함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대한 서부에서 캠프를 준비하고 혼자 또는 갱단과 함께 북쪽의 눈 덮인 산부터 남쪽의 늪지대, 외딴곳의 전초 기지부터 분주한 농장과 북적거리는 마을까지 탐험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스탠드얼론 버전 출시를 기념해 2021년 2월 15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락스타 게임즈 런처, 에픽 게임즈 스토어, 스팀에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탠드얼론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정기 서비스 혹은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월별 구독을 요구하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버전은 각각 신규 플레이스테이션5과 엑스박스 시리즈 콘솔에서 하위 호환으로 이용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 스탠드얼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