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는 추석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청량’ 등 3종에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사북성 보스 침공’ 이벤트를 오픈하며,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8일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추석 맞이 ‘1001 숫자 인증’, ‘한가위 삼행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나흘 동안 인게임에서는 이벤트 던전 ‘신수사냥터’가 개방된다. 던전을 통해 특별 보스 처치 시 아이템 및 이벤트용 글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운영되는 ‘글자 교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1일 단 하루 동안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 맞이 특별 쿠폰 게시판을 열어 특별칭호 ‘미르의 전설2 한가위’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개하며, 게임 내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10월 3일부터 10월 4일까지 2일간 ‘보스축제’를 개최해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보스 사냥 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에서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보스 추가 보상’ 이벤트와 ‘보물 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추석 맞이 칭호를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보스 리젠 시간 절반’ 이벤트와 ‘달토끼 코스튬’ 획득이 가능한 ‘보름달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청량’은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나흘간 매일 인게임 우편으로 아이템 쿠폰을 발송해 총 2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명절 음식 인증 시 코스튬을 지급하는 등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추석 명절 음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블루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3종의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