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두뇌트레이닝 모바일게임 '두뇌완전정복' 출시

모바일게임 업체인 피엔제이-PNJ는 오늘(10.1), 두뇌 개발 아케이드 게임 '두뇌완전정복'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게임을 즐기며 두뇌 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번 '두뇌완전정복'은 9가지의 미니게임과 10개의 캐릭터로 구성되었으며, 건망증에 빠진 가족의 코믹한 치료과정을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는 싱글(스탠드-얼론)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두뇌완전정복>은 미션형태로 이루어진 스토리모드와 유저의 취향대로 미니게임을 골라서 랭킹 경쟁을 할 수 있는 프리모드,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VS모드를 지원할 뿐 아니라, VS모드에서는 하나의 휴대폰에서 1P와 2P의 캐릭터를 각각 지정할 수 있어 별도의 접속 비용이 드는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고 하네요.

또한 게임 시작 전 10가지의 질문을 통해 유저의 두뇌성향이 좌뇌형인지 우뇌형인지 파악하여 '버럭파파' 에서부터 '깜빡마미' 등 한 가족으로 이루어진 10가지의 캐릭터 가운데 유저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제시해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그 외에도 좌뇌 개발용 게임으로는 계산 기호 추리 및 역 연산 구구단, 분침 이동 시간 맞추기, 버스 승차 인원 맞추기 등이 있으며, 우뇌 개발용 게임으로는 카드짝 맞추기, 묵찌빠, 몽타주 맞추기, 비상금 찾아내기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외에 번외 게임으로 숫자 야구 게임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9가지의 미니게임과 함께 명상 이미지와 사운드를 이용해 두뇌의 알파파를 활성화 시켜주는 명상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학업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에 지친 게이머들의 두뇌 활동에 안정을 찾아 준다고 합니다.

한편 피엔제이는 '두뇌완전정복' 출시 기념으로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랭킹 확인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8명에게 LCD 모니터 및 전자사전, 백팩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는데요.

'두뇌완전정복'은 KTF - 멀티팩 접속(다운로드센터) > 장르별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미니게임합본 > 두뇌완전정복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LGT, SKT로도 곧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게임 다운로드 비용은 2,500원이라고 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