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에서 신규 캐릭터 '아기 돼지 삼형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8월 25일 점검 후부터 '시노앨리스'에는 우선 증오편 신규 챕터가 추가된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레텔, 빨간 모자의 신규 챕터는 물론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아기 돼지 삼형제'도 만날 수 있다.
아기 돼지 삼형제/브레이커를 얻을 수 있는 "스텝업 뽑기 폭식과 거식 뽑기"도 글로벌판에서 개최된다. 8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스텝업 뽑기는 뽑기를 할 때 마다 스텝이 진행되며, 스텝 5에서는 SR이 1개 확정된다.
그리고 SR 무기 '폭식의 분쇄기'를 획득하면 아기 돼지 삼형제의 신규 직업 '브레이커'가 오픈되며, 폭식의 분쇄기 외에도 중해의 망치창, 암야의 숲, 축복의 지팡이 등 다양한 SR 무기가 등장한다.
아기 돼지 삼형제 증오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글로벌판 시노앨리스의 SNS에서는 추첨을 통해 시노앨리스 트레이딩 러버 스트랩 vol.2 BOX를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노앨리스'의 신규 컨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