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김성회, 난닝구 등 인기 크리에이터 참여! '소울아크: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 열린다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뉴월드’의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Soul Talk Talk)’을 오는 22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소울아크: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은 오는 8 22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포함해 출시 일정, 이벤트 정보 등 게임 관련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난닝구, 빛베리, 김성회(G식백과), 지효가 출연해 방송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며,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 허준과 정인호가 MC를 맡아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소울아크:뉴월드’는 웹툰 '소울아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 원작 속 영웅들을 인게임에 등장시켜 수집의 재미를 높였으며, 웹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코스튬이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자 모집을 실시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고 등급 신규 영웅 ‘태을진인’과 블루 크리스탈, 골드, 영웅소환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소울아크: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