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시노앨리스, PS3 명작 'NieR Replicant'와 콜라보 시작

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서 'NieR Replicant'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고 오늘 밝혔다.

 

2010년 PS3 플랫폼으로 출시된 'NieR Replicant'는 독특한 세계관과 아름다운 BGM, 심오한 수수께끼를 가진 이야기가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게임으로, 특히 시노앨리스에서 원작/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음악을 담당했던 제작진이 참여해 콜라보의 특별함을 더한다.

 

8월 6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개최되는 콜라보 개최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기간 중 로그인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청년 니어/팔라딘'을 확정 지급한다. 그리고 Yoko Taro가 완전 감수한 특별 전용 시나리오를 읽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진행하면 얻을 수 있는 티켓을 사용해 콜라보 전용 방어구 등을 획득할 수도 있다.

 

 

콜라보 뽑기 '추억의 책갈피'도 8월 13일까지 전편 개최된다. SR 무기 '카이네의 검'을 획득하면 카이네/브레이커가 오픈되며, SR 무기 '할루아 헤드'를 획득하면 소년 에밀/메이지가 오픈된다. 이번 콜라보에 등장하는 콜라보 캐릭터와 콜라보 무기 역시 Yoko Taro가 완전 감수를 마쳤다.

 

시노앨리스에서 펼쳐지는 신규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