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와콤을 샀더니 최신형 스마트폰을?! '꽝 없는 복권' 이벤트 정보 공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http://www.wacom.com)은 오는 9 20일까지 와콤 타블렛를 구매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 확인을 통해 삼성 갤럭시 노트 20+, 애플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콤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모델에 상관 없이 와콤 타블렛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에는 삼성 갤럭시 노트 20+(1), 애플 에어팟 프로(10),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20), 네이버 AI스피커(30), 스타벅스 커피교환권(300) 등 총 361명에게 상품이 지급되며 실물 경품 당첨이 아니더라도 와콤스토어 3% 할인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꽝 없는 복권 이벤트다.

 

경품 당첨자들은 오는 9 29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당첨자 등록을 위한 신청서를 작성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문자 및 택배를 통해 발송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대상 판매처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와콤 타블렛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자 이번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상품 당첨자가 아니더라도 와콤스토어 할인권을 제공하는 꽝 없는 복권이기 때문에 전국 15개 와콤스토어 매장에 방문해 추후 액세서리 구매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