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아웃’이 “둠스데이 카” (Doomsday Cars) 업데이트를 했다.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둠스데이 카”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보상으로 게임 내 처음 등장한 전설 클래스 차량 몸체 부품 추가, 파워플랜트(Power Plant) 맵 업데이트, “파이어스타터” 팩션의 PvE모드 신규 적군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스탠다드 차고 “뉴 도운”(New Dawn)이 무료로 추가되어, 신규 제작 차들의 주행과 무기 테스트를 위한 충분한 공간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동안 일일, 주간 임무를 수행하여 신규 보상 레벨을 언락할 수 있다. 보상으로 전면 보호막을 갖춘 “도운즈 칠드런”(Dawn’s Children) 차량 몸체 “노바”(Nova), 레이더에서 자신과 동료의 차량을 사라지게 할 수 있는 “파이어스타터”(FireStarter) 차량 몸체 “그리폰”(Griffon) 같은 전설 클래스 차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모두 신규 설계도를 얻을 수 있으며, 설계도를 사용하여 차량 부품과 무기를 생산할 수 있다. 아울러 배틀 패스 소유자는 설계도 스테이지를 건너뛰고 바로 부품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가 끝난 이후 “둠스데이 차량” 부품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구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크로스아웃’ “둠스데이 카”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out.net)를 방문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