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선생님덕분에' 와콤, 교육업계 종사자 위한 감사 이벤트 시작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http://www.wacom.com)은 모든 교육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타블렛 ‘와콤 원’ 또는 ‘신티크16’ 구매 시 최대 7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은 전국 학교들의 개학 연기로 인한 온라인 교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방침으로 온라인 강의 등으로 힘쓰고 있는 전국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와 학원, 교육센터, 기관 등 교육 업종에 종사하는 모든 교사, 강사, 교수 등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6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교육업종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와콤원 구매시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신티크16 구매시 7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 프로모션 대상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각 판매처의 가이드에 따라 온라인으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2주 이내 개별 
발송되고 1 1대 한정으로 프로모션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을 위한 등록 사이트는 온오프라인 구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강의를 위한 디바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와콤원과 신티크16은 ‘칠판’처럼 타블렛 화면 위에서 펜을 들고 직접 손글씨를 쓰는 판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액정 타블렛으로, 초보자 누구나 쉽게 적응해 활용할 수 있다. 액정타블렛을 PC 및 노트북과 연결해 PPT, PDF 등 디지털 수업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판서 프로그램을 활용해 강의 과정에서 도형이나 그림 등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 학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이미 전국의 주요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는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온라인 강의 환경을 구현했으며, 활용성 및 편의성 측면에서 와콤 타블렛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와콤 블로그에 신설된 ‘온라인 강의’ 코너를 통해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 언택트 교육환경 마련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