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창천온라인, '아이템 제련시스템' 등 오픈베타 후 첫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창천온라인>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9.21) 밝혔습니다.

지난 14일 공개서비스(OB)이후 처음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다 짜임새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원활한 게임의 진행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창천온라인>에는 ▶국경전의 전장이 야전-공성-내성의 3단계로 조정되고, ▶국경전 승리 시 보너스가 주어지며, ▶국지전에서 도적단 출몰이 도입되고, 도적단 퇴치 시 아이템의 드롭, ▶아이템 제련 시스템, ▶재료 거래소 시스템, ▶12개의 지역전장이 추가 되어, 게임의 흥미 요소와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 연휴 동안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창천온라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가 9월 28일까지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함께 밝혔습니다.

신규 가입한 이용자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5레벨 이상 레벨 업 후, 악기를 연주하는 스크린 샷을 찍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5일 5명을 추첨해 한가위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위메이드 창천온라인 개발팀 박정수 팀장은 "14일 공개서비스 이후 엄청난 인원의 이용자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데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이 전하는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업데이트마다 반영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습니다.

<창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