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로 ‘제랄드의 마지막 한 탕’을 추가하고, 오픈 휠 레이스, 연락책 임무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업데이트로 제랄드가 큰 건수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임무들로 ▲고달픈 삶 ▲약 한 피규어 ▲재빠른 도둑 ▲처리 의뢰 ▲나쁜 친구들 ▲최종 결과물까지 총 6개의 미션이 추가된다.
오는 29일까지 이 미션들을 포함해 연락책 목록의 다른 범죄자 친구들의 임무를 완료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동안 직원과 수행원들의 급여는 세 배로 증가하며, VIP의 명령과 도전 역시 보상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오픈 휠 레이스 시리즈에서도 모든 보상이 세 배로 주어져 재화를 모으는데 유용하다.
이와 함께 임원전용 오피스와 창고, 차고, 관련 액세서리 및 장비를 최대 6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오셀럿 R88과 방탄 캐런 구루마도 대폭 할인한다.
트위치 프라임과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연동한 플레이어는 버킹엄 룩소르와 버킹엄 룩소르 디럭스를 8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의 영향을 받은 곳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