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밝고 귀여운 판타지 세계 담은 신작 RPG '케페우스M' 사전예약 시작

유조이게임스(Ujoygames)는 오늘(9일), 자사의 대형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케페우스M'의 세계관은 '신'과 '카오스'를 지지하는 빛과 어둠의 대립을 담고 있다. 밝고 귀여운 판타지 세계에서 게이머들은 개성 있는 5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용병단으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 길드 시스템, 팀 꾸리기, 10vs10 실시간 성배 쟁탈전, 낚시 왕, 10인 레이드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에 도전하며 대륙에 이름을 알릴 수 있다. 개성 있고 멋진 코스튬과 낭만적인 연인시스템, 그리고 결혼 시스템과 집을 꾸미고 가축을 기를 수 있는 힐링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케페우스M'의 사전예약은 정식 런칭 전까지 계속된다.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미스터리 게스트 맞추기, 크리에이터 인기 투표, 미리 만나는 소울메이트 용병 찾기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선물 공세에 나서고 있다.   

특히, 미스터리 게스트는 공개된 퍼즐 조각을 통해 홍보모델이 여러 명이란 추측이 나오는 등 게이머들의 폭발적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퍼즐은 사전가입자가 증가할수록 하나씩 오픈되는 구조로 금주 내 그 정체가 드러날 전망이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케페우스M의 미스터리 게스트 정체는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한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 '케페우스M'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epheu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