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는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중국에서 14억뷰를 기록한 3D애니메이션 ‘설응영주’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로 주인공 ‘설응’이 부모를 구하기 위해 마족들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특히 자유도 높은 외형 커스터마이징과 PvP 시스템, 실시간 스트리밍 시스템 등으로 예측 불가한 퀘스트를 구성해 반복되는 플레이에서 오는 지루함을 탈피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상관없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희귀 펫 소환권이 포함된 ‘사전예약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 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0 Ultra 5G, 갤럭시 탭 S6 Wi-Fi,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4mm 등 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오아시스 게임즈 박성일 이사는 “국내 유저들에게 최상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번역 등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영주:백의 연대기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주:백의 연대기’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