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Pokémon Masters’의 정식 출시 6개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28일(금)부터 페스티벌 한정 버디즈 ‘★5 궁극코스 레드&리자몽’을 만날 수 있는 ‘PM페스티벌 선물 포함 ‘버디즈서치’가 시작된다.
‘★5 궁극코스 레드&리자몽’은 ‘블러스트번’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디즈기술 ‘리빙 레전드 블러스트번’을 사용하면, ‘메가리자몽X’로 모습이 바뀐다.
‘궁극코스 레드&리자몽’ 소개 영상을 포켓몬 공식 Youtube(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궁극코스 레드&리자몽’이 ‘오박사&뮤’를 향해 배틀을 신청하는 박력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이벤트로 ‘궁극코스 카밀레&로토무’와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샤이닝 스타’ 에피소드 이벤트가 오는 3월 16일까지 실시되며, 하나지방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카밀레’만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배틀을 클리어하면 이동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동 포인트를 사용해서 또다른 메인 에피소드와 서브 에피소드를 획득할 수 있고, 버디즈 육성용 도구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대 14일 동안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이아와 캐릭터 육성을 위한 도구를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Pokémon Day’를 기념하여 2월 28일부터 로그인하는 유저들 전원에게 다이아 3,00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 밖에 더 높은 ‘GRADE’ 클리어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모험, ‘배틀빌라’가 추가됐다.
‘Pokémon Masters’의 정식 출시 6개월 맞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