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러브앤프로듀서, 신규 이벤트 '아침 햇살 화원' 시작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아침 햇살 화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특별한 SSR운명과 SP 운명을 만나볼 수 있는 ‘아침 햇살 화원’ 소원나무 이벤트가 업데이트 된다. 소원나무에서 루비나 루비 소원권으로 민들레를 구매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 새로운 운명을 얻을 수 있다.   

민들레 구매 시 운명을 얻지 못하더라도, 모은 민들레로 교환상점에서 필요한 아이템이나 이벤트 운명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페이퍼게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월 6일까지 충전 경험치에 따라 루비나 루비 소원권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남자 주인공 백기의 생일 보상이었던 '밤낮의 쉼터' 구성 역시 추가한다. 유저들은 오는 3월 10일까지 추억의 엽서를 사용해 이벤트 심쿵 약속을 오픈할 수 있으며, 평소에 보지 못했던 백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4월 4일까지 EVOL샵에서 하루에 한번씩 무료 패키지를 제공해 골드나 하트, 마음의 꽃과 루비 소원권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러브앤프로듀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