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와 취미정보

임요한, 홍진호 등 소속 'J88포커' 매주 오후 4시에 홀덤 토너먼트 개최

J88포커는 2월 15일 토요일부터 3주간 매주 16시에 홀덤 토너먼트 (J88포커 유튜브 시리즈)의 예선전을 개최한다. 또한, 각 예선전을 통과한 1, 2, 3위 총 9인이 모여 3월 7일 토요일 16시에 결선을 진행한다.    

이 대회는 작년 10월, 12월에 치뤄진 프로기사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와는 다르게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J88포커 유튜브 구독자들의 접수를 받아 선발하여 진행된다.    

총 30명의 일반인들이 예선전을 거쳐 결선에 진출하여, 총 9명의 선수들이 J88PT 참가권을 두고 격돌하게 된다. J88PT는 국제토너먼트 대회로 3월 24일부터 6일간 필리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각 경기는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을 통해 인터넷 방송으로 생중계되며, 해설은 포커플레이어 김지운, 진행은 방송인 유희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J88포커 홀덤 스튜디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포커게임의 한 종류인 텍사스 홀덤은 대표적인 마인드 스포츠로, 한국에는 J88포커 소속 팀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임요환, 홍진호 선수 등의 유명인들이 프로 포커 플레이어 전향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텍사스 홀덤”은 각자 2장의 카드를 받고, 공동카드 5장과 본인이 가지고 있는 2장의 카드로 족보를 만들어 승부를 겨루는 확률에 기반한 게임으로 아시아시장에서도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스포츠로 발전해 가고 있다.    

한편 이벤트 대회 참가를 위한 문의는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현재 2회차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