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카카오톡으로 원격 지원에 1:1 채팅 운영! '에이서' 고객서비스 강화 예정

글로벌 PC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에이서는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1:1 실시간 채팅도 운영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서의 최신 제품과 고객이벤트, 스페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도 제공한다.   

한편 에이서는 금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에이서코리아 인스타그램(@acerkr)에서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acer'를 검색 후 채널추가를 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에이서 관계자는 “’에이서는 서비스 받기 편한 업체’라는 인식을 만들기 위해 올 한해 동안 고객서비스 관련사항을 중점적으로 개선할 계획” 이라며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