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전문 업체 게임빌은 국내 최대 금융사인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10월 말까지 '놈3'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오늘(9.20)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게임빌과 신한카드의 제휴는 모바일게임 업계 최초로 금융권과 제휴가 성사된 사례여서 의미가 깊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따라, 오는 10월 말까지 신한카드 '캠퍼스 체크 카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게임빌의 '놈3'를 선물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빌 홈페이지에도 '캠퍼스 체크 카드'를 소개하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게임빌은 올 상반기 컨버스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KFC, BHC, 신한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성사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는 게임 업계에서 매우 고무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많은 개발사들이 새로운 영역의 기업들과 제휴를 확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하네요.
게임빌 이종혁 대리는 "국내ㆍ외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인식되고 있는 '놈3'의 흥행 성공이 제휴를 쉽게 성사시킬 수 있었던 요인인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기업들과의 제휴를 맺어 제휴사와 함께 win-win 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특히 이번 게임빌과 신한카드의 제휴는 모바일게임 업계 최초로 금융권과 제휴가 성사된 사례여서 의미가 깊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따라, 오는 10월 말까지 신한카드 '캠퍼스 체크 카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게임빌의 '놈3'를 선물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빌 홈페이지에도 '캠퍼스 체크 카드'를 소개하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게임빌은 올 상반기 컨버스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KFC, BHC, 신한카드 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성사시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는 게임 업계에서 매우 고무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많은 개발사들이 새로운 영역의 기업들과 제휴를 확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하네요.
게임빌 이종혁 대리는 "국내ㆍ외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인식되고 있는 '놈3'의 흥행 성공이 제휴를 쉽게 성사시킬 수 있었던 요인인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기업들과의 제휴를 맺어 제휴사와 함께 win-win 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