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Pokémon Masters’에 에피소드 이벤트 ‘두 사람의 챔피언’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에피소드 이벤트 ‘두 사람의 챔피언’는 오는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목호’ 및 ‘난천’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피소드 이벤트의 멀티 배틀을 클리어하면 ‘기간 한정 잠재력 ★5 ‘ 등으로 교환 가능한 ‘교환권 L’ 등의 도구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버디즈서치 ‘PM페스티벌 B서치’가 오픈되며, 페스티벌 한정 버디즈인 ‘★5 목호&망나뇽’과 ‘★5 난천&한카리아스’를 만날 수 있다. 단, ‘★5 난천&한카리아스’는 1월 1일부터 ‘난천 픽업 PM페스티벌 B서치’에서 등장한다.
아울러 1월 1일까지 2020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가 진행되며, 7일 동안 연속 로그인을 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2,100개 다이아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 오는 1월 1일부터 22일까지 두 번째 전설 포켓몬 이벤트 ‘태양을 삼키는 짐승’과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인 스토리 제4장을 클리어한 유저들은 전설 포켓몬 이벤트 ‘태양을 삼키는 짐승’을 통해 신규 버디즈 포켓몬 ‘솔가레오’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로그인 보상 이벤트인 ‘뉴 이어 캠페인’을 실시해 최대 7,0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할 방침이다.
‘Pokémon Masters’의 신규 에피소드 이벤트 및 전설 포켓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알림 또는 게임 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