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 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 / 궁극의 결투장’을 선행 출시하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당초 제 15탄 카드팩 ‘Ultimate Colosseum / 궁극의 결투장’의 정식 출시일은 12월 28일이지만,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연습전 및 친선전을 즐길 수 있도록 총 97장의 새로운 카드를 선행 출시했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숲의 일인자 리마가’, ‘수린의 호걸’, ‘저돌적인 광전사’ 등 신규 카드에 대해 FAQ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꼬마 우등생 쿄우카’, ‘푸딩 유령 미야코’ 등 인기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캐릭터가 리더스킨으로 깜짝 등장하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의 콜라보 리더스킨을 구매하면 리더와 관련된 엠블럼, 카드뒷면, 칭호를 세트로 획득할 수 있다.
‘섀도우버스’ 제 15탄 카드팩 선행 출시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