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서비스 1주년 맞은 '문명전쟁' 컨텐츠 늘리고 감사 이벤트 시작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는 오늘(12일),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문명전쟁'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확장 및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명전쟁’은 최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면서 전세계 게이머들을 저격할 게임성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추가 콘텐츠 역시 게임성 강화의 일환이다. ‘문명 퀘스트’를 더욱 확장한 것으로 이용자들은 문명을 더 쉽고 편하게 발전시킬 수 있으며, 기존 문명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도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특별 출석 이벤트’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보석원석, 24시간 전쟁보호, 고급 성채 이동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특히, 누적 출석 마지막 7일차에는 ‘1주년 감사 상자 아이템’까지 증정하고 있다.

 

클래게임즈 함용주 매니저는 “지난 1년간 문명전쟁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 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용자 모두가 환영할 만한 보상품으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문명전쟁은 앞으로도 보여드릴 것이 많은 게임이다. 1년을 넘어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을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보완과 개선된 서비스를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명전쟁’ 1주년 특별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ivilizati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