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배우 '한소희' 신작 모바일게임 '뇌명천하' 홍보 모델로 낙점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뇌명천하’의 홍보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선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뇌명천하'는 4399코리아의 두 번째 세로형 MMORPG로, ‘기적의검’에 이어 또 하나의 흥행작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MMORPG 명가 4399코리아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출시 전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이 게임은 난세의 위대한 무협 영웅 탄생기를 다룬 모바일 무협 MMORPG 게임으로 도객과 검객, 창술사와 무축까지 총 4가지 직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무한한 성장 시스템과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도입해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으며, 세로형 MMORPG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한소희는 ‘다시 만난 세계’를 비롯해 '돈꽃', '백일의 낭군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로, 청순한 외모와 고혹적인 눈빛 등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4399코리아는 정식 출시 전까지 한소희를 앞세운 여러 가지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도 원보와 은화를 비롯해 펫과 탈것의 진급단약까지 추가로 제공해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MMORPG '뇌명천하'의 사전예약과 홍보모델 ‘한소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