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 PangSky)는 20일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한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 구글플레이 버전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26일(화요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사전등록 및 브랜드 사이트의 이벤트는 모두 프리 오픈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이며, 이벤트 보상은 모두 프리 오픈시에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 반영, 서버 안정화 작업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그랜드 오픈에 임할 예정이다.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육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환경과 컨텐츠 구성을 위하여 실시한 사전체험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연마’ 작업은 오리지널 수집형 RPG의 중독적인 재미를 가진 ‘고수 모바일’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수 모바일’은 순수 한국무협 최고의 콤비인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고수’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RPG 신작으로 웹툰 상에서 존재하던 무협고수 100여명의 캐릭터를 모바일상에서 선택하여 웹툰 속에서만 존재하던 무림 절대고수가 되어볼 수 있는 기대감 넘치는 플레이 방식을 선사한다.
고수 개발사 담당자는 "사전 체험 이후 두 달 가까이 실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며 "원작 만화에 대한 뜨거운 팬심으로 올 겨울을 뜨겁게 달아오르도록 만든 게임인 만큼, 고수 팬들과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 분들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게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수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bit.ly/2ZxDnF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