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킹스레이드'가 서비스 1000일을 맞이했다.
'킹스레이드'는 지난 2017년 2월 16일 한국, 북미, 태국 및 동남아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 182개국, 약 1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모바일 RPG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해 그 동안의 기록들을 한 장의 이미지로 담은 인포그래픽을 준비하고,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1000일 기념 메시지 영상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에서는 전세계 최다 구매 영웅, PVP 리그 최고 승률 영웅, 전세계 최대 보유 코스튬과 가장 많이 각성된 전용무기와 전용보물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게임 콘텐츠의 단순한 숫자 나열이 아닌, 전세계 유저들의 참여 기록과 실제 닉네임 등이 공개되며 더욱 흥미로운 자료가 되었으며, 이를 통해 1000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킹스레이드’를 즐겨온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이와 함께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000일을 축하하는 축전과 게임에 사용된 다양한 음원이 공개됐다. 1차로 공개된 음원은 '킹스레이드' 소울웨폰과 판데모니움 등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 곡을 비롯해, 게임에 사용된 BGM들로 구성됐다. 게임 음원은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1000일을 맞이해 '킹스레이드'의 기획실, 아트실, 설정팀 등 다양한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메시지 영상을 통해 긴 시간동안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1000일을 넘어 앞으로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부탁하기도 했으며, 영상 후반에는 미국, 프랑스, 베트남, 태국, 일본 등 다양한 언어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며 게임 안밖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ingsraid ) 및 브랜드 페이지(https://www.kingsrai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