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세실 C. 터커’를 공개했다.
세실 C. 터커는 생 드니 빈민가의 집들을 불태운 혐의로 방화범이자 살인범으로, 르모인 지역의 레이더스 악당과 손을 잡아 생 드니 북쪽의 브레낸드 요새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이 있는 플레이어는 가까운 현상 수배 게시판을 방문해 전설의 현상수배범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완료하고 나면 난이도가 오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추적용 화살 5개, 강력 포식 및 초식 동물 미끼 5개, 수집 가치가 있는 동전 3개 등 직업 전용 보상을 제공하며, 오늘의 직업 도전을 3일 연속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특별 색상의 폴웰 모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강화된 올가미, 페닝턴 필드 삽, 스튜 냄비 등 모든 초보자 직업 아이템을 25% 할인하며, 총포상에서는 모든 피스톨, 리볼버, 리피터, 샷건, 라이플 탄약을 50% 할인 판매한다.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도 제공된다. 아메리칸 폭스하운드 캠프견, 새로운 능력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도 캐리건 모자, 버넘 부츠 등 새로운 의상이 추가된다.
더불어 최후의 생존자를 포함한 새롭게 소개된 자유 조준 모드에서 생존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10월 21일까지 자유 조준 모드인 슛아웃, 장악, 선발 경쟁 시리즈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독자들에게도 11월 4일까지 접속하면 독특한 색상의 킬리만 조끼를 지급할 방침이며,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한 플레이어에게는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11월 18일까지 무법자 패스를 구입한 윌러, 로슨 & Co. 클럽 회원에게는 랭크 70까지 유용한 아이템이 잠금 해제되며, 모든 무법자 패스 보유자에게 금괴 1개로 다음 클럽 랭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