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를 모바일게임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내일 열린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사전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오늘(1일) 밝혔다.
'고수 모바일'의 사전체험 서비스는 사전등록을 진행한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내 버그 및 밸런스 확인, 수정, 서버 안정화를 목표로 진행된다.
사전체험에서 진행할 수 있는 스토리의 범위는 4장까지다. 스토리의 시작은 1년 후부터다. 이어 ‘미녀 송초향’편과 ‘요화단주 흑란’편, 그리고 웹툰 독자들을 전율케 만들었던 '가위 바위 보'편까지, 웹툰의 명장면을 입체적인 모바일게임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고수 모바일'은 인기 웹툰 '고수' IP를 사용, 언리얼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만든 전략 전투 중심의 수집형 모바일 RPG다. 원작에 나왔던 10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으며, 특히 원작 속 인연과 무공 상성 관계를 활용한 전략전투가 돋보인다. 또한 문파원들과 힘을 합쳐 침공한 적을 무찌르는 문파수호전은 3개의 분기로 나눠진 독특한 방식이어서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팡스카이 지헌민 대표는 "웹툰 매니아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잘 알고 있다. 기대에 부응하는 작품을 선보이겠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사전체험을 준비했으니 게임의 매력을 직접 느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체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수 모바일'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s://bit.ly/2ZxDnF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