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6일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새로운 바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처음으로 남성 캐릭터인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햐피’ 및 ‘버리’ 등 신규 새끼용 2종을 비롯해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7주년 기념 포크’와 보스 클리어 시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파티복’ 등 신규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을 맞아 10월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야만전사 ‘카푸’ 및 네크로멘서 ‘사일’을 선물하며, 11월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일에 따라 ‘수정’ 및 ‘인기 전설종의 알’ 등을 제공한다.
또한 10월10일까지 게임 내 주어진 미션 달성 시 ‘캐릭터 각성 스킬 부여권’을 지급하는 ‘드플 레스토랑 이벤트’를 실시하며, 복귀 유저의 플레이를 돕기 위해 오는 10월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미접속일 만큼의 수정을 별도로 지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된 뒤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편의성 향상 등을 통해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 등을 기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장수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7주년 및 신규 업데이트 ‘새로운 바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 스퀘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