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다림 끝에 클래식 어드벤처 게임 “쉔무”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쉔무 III”가 11월 19일 공식 발매된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버전은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가 유통을 맡았으며, 세가는 아시아 지역 패키지 버전 유통을 도울 예정이다. “쉔무 III”는 지난주 도쿄게임쇼에서 영어와 중국어 자막 버전의 최신 영상을 공개하여 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바 있다.
아시아 버전 “쉔무 III”의 디지털 패키지는 스탠더드와 디럭스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료의 플라이트 재킷’(Ryo’s Flight Jacket) 게임 내 아이템과 시즌 패스를 포함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한 유저는 추후 공개될 3개의 DLC를 이용할 수 있고 ‘버닝 샌드스톰’(Burning Sandstorm) 고급 기술 스크롤을 얻을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은 ‘데이 원’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데이 원 에디션은 스네이크 스피릿 스타터 팩(Snake Spirit Starter Pack)과 블레이징 킥(Blazing Kick) 고급 기술 스크롤을 포함하고 있다.
“쉔무 III”는 2015년 E3에서 프로듀서 스즈키 유(Suzuki Yu)가 발표했으며,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모금액 633만 달러(약 75억 3천만 원)를 달성하여 게임 카테고리 기록을 깬 바 있다. “쉔무 III”의 스토리는 “쉔무 II”의 엔딩에서 이어지며, 플레이어는 계속하여 주인공 ‘료 하즈키’(Ryo Hazuki)의 퀘스트를 따라가며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야 한다.
올해 초, “쉔무 III”는 PS4와 PC 플랫폼으로 전 세계 게이머를 대상으로 11월 19일 발매된다고 확정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