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크로스오버: 더 랭커, 추석 연휴동안 루비 등 매일 풍성한 선물 제공

㈜앱크로스와 ㈜뎀코포레이션이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저들은 9월 12일~15일 추석 연휴 기간동안 매일 루비, 모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기적의 영혼석,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한 원소와 레벨업 보상 등 10만원 상당의 풍성한 추석 선물을 받을 있게 되었다. 특히 추석 마지막 날인 15일에 제공할 초대형 메인 선물은 공식카페에서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하여 투표 참여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추석 특집 이벤트와 별도로 랭킹전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의 기본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풍부한 크로스오버는 출시 후 구글/원스토어 등에서 4.5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로스오버 : 더 랭커’의 공식 카페에서도 쿠폰 이벤트, 오늘의 특별 선물 이벤트, GM 사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석 이벤트 이후에도 새로운 이벤트들은 계속 된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