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안드로이드와 iOS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무협왕'에서 '원신 시스템'이 포함된 총 제 8차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인 원신 시스템은 90레벨을 달성하면 열린다. 원신 시스템은 관련 속성이 올라가고, 고급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등 전투력을 대폭 올릴 수 있는 일종의 강화 시스템이다. 우선 원신경계의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원신강림이 활성화된다. 그로 인해 추가 속성이 주어지는 고급 원신 장비가 해제되고, 원신 장비인 성진 세트까지 획득하면 막대한 전투력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다. 원신 장비는 혼자서 통합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원신환영'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원신 시스템 이외에도 총 10종 이상의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우선 360레벨 및 펫 5급 이상 달성시, 펫 장비가 활성화된다. 펫 장비는 강화와 합성은 물론 변신도 가능해서 전투력 상승에 영향을 미친다. 펫과 같은 동료 개념인 신수 시스템도 업데이트된다. 새롭게 신수 4종이 추가됐고, 신수 환생을 진행할 때마다 속성과 스킬 효과가 증가하며, 환생 신수가 많을수록 세트 장비의 속성과 스킬 효과가 높아진다.
‘무협왕’의 주요 전투는 필드 전투와 던전 전투로 구분된다. 이중 던전 전투는 타 게임에 비해 다양한 종류의 던전을 제공하는데 고급 장비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세계보스 던전은 보스를 두고 유저끼리 쟁탈전이 벌어지기 때문에 긴장감이 압권이다. ‘무협왕’은 이 독특한 시스템으로 출시 이후 애플, 원스토어 양대 마켓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무협왕’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