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미호요 기대 신작 '원신' 공식 티저 페이지 공개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신’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환상의 세계 티바트를 배경으로 한 ‘원신’의 만화 프롤로그 ‘바람의 나라’가 최초 공개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원신’의 만화 프롤로그에서는 음유시인 ‘벤티’가 등장해 여행 중에서 만난 강인한 전사 ‘바네사’를 도와 대귀족의 권력에 맞서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또한, 만화의 이야기는 잃어버린 운명을 위해 바람을 따라 여행을 떠난 신비한 인물을 둘러싸고 펼쳐진다.

 
이와 함께 ‘원신’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약 1분 54초가량의 세계관이 담긴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4종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미호요 관계자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원신’의 세계관이 담긴 만화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할 예정이오니, ‘원신’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미호요의 신작 ‘원신’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저 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을 지원한다.   

한편, 이 게임은 iOS, Android, PC,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개발 중에 있으며, 2020년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