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미루온라인, 여름에 어울리는 호러 분위기 '트로피칼 썸머' 이벤트 시작

그레이트 풀 데이즈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7월 31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트로피칼 썸머 이벤트가 시작된다.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미루온라인에서는 으스스한 호러 분위기로 땀을 식힐 수 있는 '고스트 썸머 바캉스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가 시작되며 게임의 배경인 흰고래마을에는 좀비 신혼부부인 비비와 존이 찾아왔다. 섬뜩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매력의 이벤트 NPC 와 이야기를 나누며 무더위를 식혀보자. 

 

NPC 와의 대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에서는 미니 게임인 낚시를 통해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다. 고스트 썸머 바캉스 이벤트를 맞아 추가된 이벤트 물고기로는 좀비 손이 해바라기를 쥔 모양이 색다른 움켜진 해바라기 및 NPC인 새신부 좀비와 새신랑 좀비 모양을 한 물고기 등 다양한 물고기가 업데이트되어 재미를 더한다. 낚은 물고기는 정밀 검사를
통하여 이벤트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좀비 고딕 원피스, 정장 및 골절 환자 좀비 코스튬 등 섬뜩하면서도 코믹한 이벤트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착용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의자 아이템으로는 좀비 손 모양의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어 색다름을 더한다. 게임 내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가구 아이템은 폐가를 모티브로 하여, 폐가에 있을 법한 으스스한 분위기의 의자, 테이블 및 문 등의 다양한 가구가 추가되었다.


고스트 썸머 바캉스 이벤트에서 업데이트된 커플아이템으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고속성의 커플링이 추가되어 이벤트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 또한 업데이트 되어 이벤트 기간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8월 2일 금요일까지만 획득 가능한 레어 아이템 또한 아이템 목록에 등장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