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7월 12일 (금)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러브앤프로듀서>는 2017년 12월 중국에서 런칭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이다. 초능력이 존재하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4명의 각기 다른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주인공들과 달콤한 연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만들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신선한 컨셉, 다채로운 컨텐츠, 눈을 뗄 수 없는 고 퀄리티 일러스트로 여성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러브앤프로듀서>는 한국 런칭 이후 유저들을 위한 신규 시즌 기념 이벤트, 게임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는 물론,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팬노블 공모전, ‘달콤 커피(dal. komm Coffee)’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런칭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러브앤프로듀서>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재화로 사용되는 루비 800개를 얻을 수 있다. 신규시즌 ‘무한의 미래’가 새롭게 오픈 될 예정이며, 남자 주인공과 쌓은 1년의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추억의 회상’ 이벤트 및 1주년 기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한국 버전 특별 시나리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기억 미궁’#3에서 정규 시즌 일러스트 획득이 가능하며, 경찰 백기의 ‘일촉즉발’ 운명이 복각되는 등, 1주년에도 새롭고 짜릿한 즐거움이 넘쳐날 것으로 보여진다.
<러브앤프로듀서>는 이밖에도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8일(일)까지 모펀 카페와 진행되는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역시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러브앤프로듀서>의 풍부한 1주년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