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크로스와 ㈜뎀코포레이션이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가 신규 캐릭터 2종 ‘포리’와 ‘파우스트’ 추가 및 신규 유저의 폭풍 성장을 위한 가이드 퀘스트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2019년 6월 2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한 달 만에 또 한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인기 캐릭터 3종인 ‘러브’, ‘싸일러’, ‘아이린’을 지급하겠다고 밝혀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각종 보상체계 및 콘텐츠 편의성을 더욱 향상 시켰다고 한다.
신규 유저들은 강화된 ‘가이드 퀘스트’를 통해 폭풍 성장할 수 있게 되었다. 인기 캐릭터 화염의 마법사 ‘아이린’, 스타일리시한 궁사 ‘싸일러’, 적진을 교란시키는 매력적인 권사 ‘러브’ 3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보상도 받게 되었다. 또한,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단일 마법 딜러 ‘포리’와 아군의 SP를 조절할 수 있는 원소술사 ‘파우스트’ 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마법 공격과 방어가 필요한 전장에서 멋지게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레이드 몬스터 데몬킹/장갑기계병/다크아서가 추가되어 레이드의 다양성을 확보하였으며, 몬스터들만의 속성과 스킬을 파훼하기위한 유저들의 도전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100가지가 넘는 콘텐츠 편의성 향상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의 기본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풍부한 크로스오버는 출시 후 구글/원스토어 등에서 4.5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로스오버 : 더 랭커’의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rossovertheranker 에서도 쿠폰 이벤트, 한줄, 두줄, 세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